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국고보조금 지원사업 공모전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12-20 15:39 조회3,02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 국고사업 아이템 공모 안내 및 인사말씀

협회 관장님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박암종 회장입니다. 2022년도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이후 그동안 코로나19 사태의 엄중함 속에서 얼마나 많은 어려움에 노심초사하셨는지요. 그 사정과 마음을 온 몸으로 함께 느끼며 이렇게 글로나마 임원 관장님들께 응원과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 한 해 우리 임원진은 주어진 상황속에서 함께 최선을 다해 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앞에 놓여진 산적한 현안들은 해도 해도 끝이 없을 정도로 많이 남아 있습니다. 

5개월간에 걸쳐 진행된 2022 사립박물관 정책토론회의 성공적인 행사 개최 이후 쉬지 않고 그 후속 조치를 통해 행사의 결실을 얻고자 열심히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하고자하는 '사립박물관 국고보조금지원사업 아이템 공모사업'도 그 일환으로 진행하려고 하는 사업으로서  여러분들의 지혜와 아이디어가 반드시 함께 해야 하는 사업입니다. 

자세한 공모요강을 안내해 드리오니 한 분도 빠짐없이 사업공모를 해주시고 이를 통해 앞으로 진행될 사립박물관의 국고지원사업을 차분히 준비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고지원사업을 수행해 온 각 회원 박물관의 학예사와 교육사들도 좋은 의견과 아이디어가 있을 수 있음으로 함께 공모내용을 공유해 공모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강에 첨부된 내용을 참조해 작성하시면 크게 어려움 없이 작성이 가능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템에 대한 공모임으로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내용과 예산 등을 선정된 이후에 작성해도 됨으로 보내드린 공모기획서에 주요 핵심 내용을 적어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바라며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2월 19일 

(사)한국사립박물관협회 회장 박암종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